건강/오행과 대체의학

각종 결석

敎當 2009. 12. 2. 07:26

각종 결석(結石)

 

간장. 담낭. 담도. 신장. 방광. 뇨로. 침샘. 췌장. 안검. 위석. 등

10곳에 생기는 결석과 동맥 석화경화증을 녹여 배출하는 치료법

 

결석이 생기는 원인

 

우리 몸 안에서 간장. 담낭. 담도. 신장. 방광. 뇨도. 췌장. 침샘. 등 8곳에서 결석(結石)이 생겨서 건강상 안 좋은 것은 물론

때로는 격심한 통증으로 고생 위급한 수가 있는데. 이는 전에 없이 그 발생 빈도가 많아지고 있는 것은

식생활의 서구화로 육류 우유등의 섭취량이 늘어남에 따른 것으로 추정 되고 있다.

결석은 대개 3종류로 "코레스테롤"결석. "칼슘"결석. 두가지가 혼합된 형태의 결석으로 되어 있다.

 

결석의 용해 배출법.

 

서양 의학적으로는 초음파로 결석을 잘게 파세(破細)하거나 수술로 절체하여 적출하는 방법이 있으나

한의학적으로는 이백저(裏白楮)와 금전초(金錢草)를 진하게 달여 하루에 3회 복용 하기를 약 3~4주간 계속 복용하면

웬만한 큰 결석(밤알 크기)도 다 녹아 배출되어 버린다.  

완벽한 용해 배출법이다.  

생약제 이기 때문에 아무런 약독과 잔류 독소의 우려가 전혀 없는 안심하고 복용 치료 할 수가 있다. 

참가시나무는 아무런 부작용이나 독성 없이 몸 안에 생긴 돌을 없앨 수 있는 천연약재이다.

결석의 크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1~5개월 안에 결석이 녹아 없어진다.

 

복용법 

 

이백저(참가시나무) 2근(1.200.g). 금전초. 2근(1.200.g) 도합 4근(2.400.g)을 60포로 달여서 공복시에 한포식

하루에 3회 20일간을 복용하면 몸 안의 결석은 모조리 다 녹아 없어지고 만다.

이백저는 난대(暖帶) 지방의 상녹 활엽수로서 경남. 전남. 해안지대와 제주도에서 자생하고 있는 나무이며

한의사들이 잘 쓰지 않고 있기때문에 구하기가 쉽지 않은 희귀(稀貴) 생약제인 것이 흠이다.

동맥(動脈) 석화경화증(石化硬化症)은 현대 의학상으로는 치료가 매우 어려운 손을 쓸수가 없는 고약한 난치병인데.

이백저와 금전초를 전복(煎服)하면 치유된다.

이웃나라 일본에서는 이백저를 이용한 배석차(排石茶)로 팔고 있는 실정이다.

 

[참고]이 이백저 탕약을 20일간 복용한 남성이 이구동성으로

남성의 정력이 의외로 강화 상승되어 회춘된 기분이었다는 말을 전하면서 고마워하였다.

출처:건강 100세 양생 자연요법 무료봉사자  竹田 장 승옥. 

 

요료결석 민간요법

 

요로결석의 고통은 산통을 능가할 정도랍니다. 

굉장히 고통스러워 병원 응급실을 찾을 정도지요. 

그런데 이는 한방치료를 통해 쉽게 다스려집니다. 

요로결석을 병원에서 전립선질환으로 오진하여 수술까지 하였으나

차도가 없었던 것을 한약 몇 첩으로 소변을 통해 결석을 빼낸 경험이 있습니다.

 

한방에선 질경이 씨앗, 긴병꽃풀, 실고사리 포자를 이용합니다만 민간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얼마전 우연히 만난 한 민간요법가로부터요로결석의 특효법이라며 알려 준 것이 있어서 소개드립니다.

 

국산 호도 3, 4개를 참기름에 살짝 튀겨서 황설탕과 1:1 비율로 섞어 먹는 방법인데

그 분의 말씀에 따르면 이를 먹자마자 통증이 바로 멈춘다고 하네요. 

'건강 > 오행과 대체의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급체 민간요법  (0) 2009.12.15
치매의 한방치료  (0) 2009.12.12
중풍  (0) 2009.11.25
오장 육부에 이상이 생기면  (0) 2009.11.24
대체의학  (0) 2009.11.23